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무설치한글] 배틀필드3 현존 최고 명작FPS 다운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1. 6. 21:25

    다운로드



    [무설치한글] 배틀필드3 현존 최고 명작FPS
    파일명용량
    1.jpg655.1K
    Battlefield 3.7z.0014G
    Battlefield 3.7z.0024G
    Battlefield 3.7z.0034G
    Battlefield 3.7z.0041.7G



    카라맨
    저도 안되네요 레지스트리 등록하고 bf3눌러도 아무반응이 없음
    동주이
    뭐 할만한거없나 하고 찾아보다가 다운받고 해결법읽고 실행 시켰네요ㅎㅎ 해결법에 정말 여러방법들을 잘 적어놓으셨네요..고생하셨겠어요ㅠㅠ 즐겜하겠습니다^^
    으흐하하
    오랜만에 추억의 게임즘 해볼랬드니 뭔가 잘 안되네요~ 시키는 대로는 다 했습니다만. 룰루랄라파일에서 게임 다운 자주받는 사람입니다.
    dkdlaortm2
    해결법이란문서자체가 없구만
    허라려
    인터넷은 째로있는것도 아니고 ~하도 답답해서 장문남기네요~무조건안된데~증상이라도 말하고 안된다고 하던가~답답하네요~암튼 판매자님 감사합니다~즐겜할께요~
    배나온곰
    reg실행하고 나서 bf3 눌렀는데 안됩니다
    ghsmkrd
    죄송합니더 다시까니까 잘되네요 ㅠㅠ
    석사모니
    해결법은 뭔해결법이야
    rkdgus1233
    DirectX function "m_dxgiFactory-> 어쩌구 장애 나시는 분들은 컴퓨터 {제어판->국가또는 지역 ->시스템로캘변경 ->미국(영어) 설정 변경 후 재부팅 실행 하세여(win10)
    익니숀
    안되네 ㅡㅡ
    미키마우스
    안되는데요?
    신디사랑해
    머 어떻게 하라는지;;;; 하라는거 다 했는데 bf3눌렀는데 암것도 안되네 개사기
    poly100
    위에분들설명대로하니 잘되네요 컴잘알들 굿굿
    일산멋쨍이
    주작개쩌네
    혁신남
    윈도우10을쓰고 있는 사람으로서 방금 다이렉트 에러났지만 유니코드?그거변경하니 정말 잘되던군요~왜 안된다고 하는지 모르겟네요~무설치이기때문에 경로상 한글있음안돼구요.다운받으실때 실시간 감시끄고 받으보세요~받으실때 다른거 하지마시고 그냥냄두고~다 받아지시면 압축풀고 실시간 다시 키고하시면돼요~ 왠만한건 다 돼요~무조건 안된다고 하지마시고 인터넷보시면 왠만한거 나오던데.
    ancld2
    윈 10에[서 되는데요..윈 10 배틀필드 3 다이렉트 오류 네이버에서 검색 하시면 되게 하는법 있어요..그방법으로 했는데 윈10도 잘 돌아가요...아스키 코드 변경만 하면 되요..
    alcj
    다이렉트x 에러나는데 ㅠㅠ 윈10은 안되는듯.
    제임스카메론
    다시 받기 하니까 되네여. 폴더 영문으로 바꿔야 되고요..수고하세요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